반응형

2024/11/20 3

11월 베트남 나트랑 여행 후기,아미아나 리조트 4박5일

2023년 11월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아미아나 리조트를 우기시즌에 갔다왔다.같이 일하시는 분이 아미아나 리조트가 최고라고 하셔서 다른데 찾아보지도 않고 여기로 예약했다.나트랑이 11월에 우기 시즌인데 날씨는 해가 쨍한 날도 있고 흐릿한 날도 있고 흐릿하면서 비가 살짝씩 오다가 그치는 날도 있었다. 해가 쨍쨍한 날에는 물놀이 하고 나와도 안 추운데, 흐리거나 부슬비 오면 추워서 이가 떨릴 정도 였다.우리가 주로 놀았던 썬베드쪽인데 수영장 근처나 다 직원분들 계셔서 뽀송한 수건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그리고 물고기 밥도 주시기도한다. 아마 조식 빵 남은거 주시는거 같다. 물놀이하고 썬베드에 오래 누워있으면 수건이 축축해져서 찝찝한데 뽀송뽀쏭하고 따듯한 수건으로 새로 받아서 누워있으면 완전 지상 낙원 ..

해외여행 2024.11.20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고보습 저자극 로션 473ml(Cetaphil 핸드크림 추천)

손을 자주 씻다보니 그만큼 건조함도 자주느껴서 핸드크림을 많이 바른다. 작년에 게시한 글에 카밀 핸드크림을 추천했는데 워낙 자주 바르다보니 이젠 뚜껑여는 것도 귀칞아져서 올리브영에서 세일 하길래 카밀 펌핑용 핸드크림(125ml)을 사용했었다.그당시에 올리브영 세일 할때라 5천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하나 구매할 수 있었다. 근데 용량이 더 큰걸로 찾으려니 바디로션류 밖에 없어서 구매하게된 세타필 바디로션이다.네이버 공식몰에서 2개 구매했고 각각 용량이 473mL에 두개로 가격이 28000원 안쪽이었다. 세타필 로션은 일단 나처럼 양많고 끈적임 없고 뚜껑열기 귀찮아서 펌프형태를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핸드크림이다.구성 성분사용감: 흡수하고 미끌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음. 건조한 느낌 적음, 흡수 잘됨피부 컨디셔닝..

리뷰 2024.11.20

사람잡는 링피트로 복근만들기 <52일차부터기록시작>

제곧내목표.올해 건강검진 대상자라 최근에 검사결과를 받았는데 콜레스테롤 수치가 갑자기 높아져있어서 위기감을 느꼈다.사실 한해가 갈 수록 아랫배가 나오고 허리라인이 사라지는걸 느꼈는데…요근래 인바디를 측정했는데 나보고 지방을 줄이고 근력을 높이라며 71점이라는 점수를 줬다. 충격이었다.낮은 점수에 충격이랄까 왜냐하면 난 말라깽이기 때문이다. 역시 복부의 지방 때문에 낮은 점수를 받은거 같아서 링피트 복부관련 운동 위주로 플레이중이다.내 아바타. 오랜만에 꺼낸 링피트 렙이 98이었나…틈틈이 평일 퇴근하면 20분씩 운동해서 현재까지 렙 124까지 만들었다. (오늘 렙 2업 함) 보통 하루에 2업정도 만큼만 하고 있다.들어갈때마다 +1 일째 체크해준다. 링피트는 2021년 5월 24일에 구매했더라… 기간에 비해..

리뷰 2024.11.20
반응형